(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이리버가 5일 ‘미니언즈’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콜라보 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하는 제품은 무선 이어폰, 키보드, 칫솔 살균기, 마우스다. 미니언즈 캐릭터 옐로와 블루를 키 컬러로사용했다. 미니언즈 디자인에 스티커, 피규어 등을 이용해 깜찍함을 더했다.
아이리버 미니언즈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TWS)은 아이리버 사운드 엔지니어들이 직접 튜닝을 진행했다. 음역 밸런스 튜닝을 통해 고음, 중음, 저음이 짜임새 있게 전달 되며, 주파수 대역을 보완해 더욱 생생한 소리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이어버드에는 터치 버튼을 적용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구성품인 스티커를 활용해 꾸밀 수 있다. 완충시 약 5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다. 가격은 7만9천원.
아이리버 미니언즈 블루투스 키보드는 미니언즈 감성에 어울리는 원형 키 디자인과 스테인리스 재질의 얇고 견고한 바디가 특징이다. 무게는 332g으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총 3대 기기까지 동시 연결할 수 있다. 미니언즈 밥(BOB)캐릭터 피규어는 원하는 위치에 부착할 수 있다.
미니언즈 마우스는 2.4GHz 무선이 적용된 무소음 모델로, DPI 조절 핫키를 사용해 감도를 5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두 가지 캐릭터 그래픽 디자인으로 10월 말 출시 예정이다. 가격은 키보드가 3만9천900원, 마우스가 1만9천800원이다.
아이리버 미니언즈 칫솔 살균기는 UV-C LED 방식을 채택했다. 칫솔을 넣고 살균기를 닫으면 약 6분동안 살균 후 자동 종료된다. 무선 충전식으로, 완충시 약 70회 살균할 수 있다. 내장된 자석판과 메탈 스티커로 자주 사용하는 공간에 부착해 보관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더했다. 가격은 2만4천900원이다.
아이리버 미니언즈 콜라보 제품은 아이리버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