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출산 후 여성, 복부 케어 고민에 모티크 '벨라케어' 눈길···왜?

무선진동과 원적외선 찜질로 복부 집중관리하는 온열마사지기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주변에 "출산을 했다"는 소식을 들으면 보통 아이들을 위한 육아용품을 선물하기 마련이지만 갓 엄마가 된 여성을 위한 출산 후 케어 제품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9월 초 의료장비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기업 에인에이가 출산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모티크(mottiq)'를 론칭하고 이와 함께 복부케어 제품 '벨라케어'를 공개했다.

모티크 벨라케어 (사진=모티크)

모티크 벨라케어는 마사지 기능과 원적외선 찜질, LED 기능이 함께 적용된 올인원 복부관리기기다.

벨라케어는 출산 후 복부가 급격히 팽창해 피부 변화가 많은 여성들을 위해 고안됐다. 배 위에 본체를 올려놓고 사용하는 벨트형 제품인 벨라케어는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장 기능을 강화하고 허리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40도부터 50도까지 3단계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다. 이 외 진동모드는 ▲가볍게 쓸어주는 모드 ▲빠른 템포로 힘있게 눌러주는 모드 ▲리듬감 있게 마사지 하는 모드 3가지로 1분당 최대 7천회 진동을 지원한다. 또 탄력있는 벨트형태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벨트 사이즈는 60cm부터 최대 97cm까지 늘릴 수 있다.

안정성을 위해 30분 자동 꺼짐 기능도 내장됐다. 제품 무게는 200g이다. 배터리 용량은 2,000mAh이며 충전 시간은 약 3시간으로 완충시 최대 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모티크 벨라케어 착용사진 (사진=모티크)

모티크 관계자는 "아이도 중요하지만, 출산여성을 생각한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모티크는 안전성과 높은 품질을 기준으로 쓰는 사람의 마음과 몸을 케어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모티크 벨라케어는 모티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5만원.

모티크 벨라케어 (사진=모티크)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