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JTI코리아, 전자담배 플룸테크 당일주문·배송 서비스 도입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JTI코리아가 자사 전자담배 기기 플룸테크에 대해 당일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24일부터 서울 전 지역을 대상으로 우선 적용된다. 당일배송을 원하는 소비자는 네이버쇼핑에서 플룸테크를 검색해 평일 밤 12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 사이에 플룸테크 기기를 주문하면 당일 안으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플룸테크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는 플룸테크 기기 온라인 공식 판매처로, ‘19세 이상 성인 인증’을 받은 이용자는 제품 주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해당 스토어는 플룸테크 기기에 대한 상세한 사용 설명 및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제공한다.

JTI코리아는 플룸테크에 대한 온라인 판매 시장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지난 6월 쿠팡을 통해 ‘로켓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데 이어 이번에는 공식 판매처인 네이버쇼핑을 통해 당일배송 서비스를 전격 도입했다. 이 밖에 현재 플룸테크는 11번가, 티몬, 인터파크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JTI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당일배송 서비스는 언택트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가 제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도록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