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CGV, 'BanG Dream! 8th☆LIVE' 콘서트 국내 생중계 확정

8월 21~23일 3일간 Natsu no Yagai 3DAYS 생중계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차세대 걸즈 밴드 프로젝트 ‘BanG Dream!(뱅드림!)’의 일본 현지 콘서트를 CGV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CGV는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일본 야마나시현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개최되는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 라이브 뷰잉을 국내 상영한다고 31일 밝혔다.

‘BanG Dream! 8th☆LIVE’는 3일간 한여름 밤 야외에서 펼쳐지는 특별 공연이다. 첫째 날에는 5명의 멤버가 표출하는 다크하고 쿨한 세계관이 특징인 ‘Roselia(로젤리아)’ 공연이 펼쳐진다. 

다음 날에는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한 경력이 있을 만큼 뛰어난 곡으로 주목받고 있는 ‘RAISE A SUILEN(레이즈 어 스이렌)’ 무대를 선보이며, 마지막 날에는 ‘Poppin Party(포핀 파티)’가 무대에 오른다. 이와 함께 지난 3월에 제 4의 리얼밴드로 활동이 발표된 ‘Morfonica’(모르포니카), ‘마에지마 아미’(Pastel*Palettes 마루야마 아야역) 등장도 확정됐다.

‘BanG Dream! 8th☆LIVE' 라이브 뷰잉은 8월 21일부터 3일간 매일 오후 5시에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서면 4개 극장에서 열린다. 예매는 31일 낮 12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할 수 있으며, 티켓 가격은 4만3천원이다.

박준규 CGV 얼터콘텐츠팀장은 “일본, 한국, 홍콩, 대만, 태국 등 아시아 5개국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뷰잉을 CGV에서 선보이게 돼 팬들의 기대감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며 “마치 콘서트 현장에 온 듯 많은 팬들이 함께 영화관에 모여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anG Dream!’은 밴드를 결성한 5명의 여고생들이 함께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일본 애니메이션이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