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스포츠 마케팅 전문 기업 비아이알스포츠가 오는 21일 강남구 슈피겐홀에서 '제4회 비오비투어 월드스포츠탑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월드스포츠탑모델쇼(WSTMS)'는 대한민국 최초 스포츠패션쇼로, 스포츠분야 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현재 80명의 스포츠탑모델을 배출했으며, WSTMS 기수들 대부분 전문직이나 일반 직업을 가지고 하루에 2~3시간씩 매일 꾸준한 웨이트로 건강하고 군살 없는 몸을 유지하고 있다.
WSTMS는 패션모델이 꿈이었거나 피트니스 선수로써 스포츠모델을 꿈꾸는 일반인이 꿈을 이루는 목적으로 참여해 "대회는 끝나도 플레이는 계속된다"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여행전문기업 '비오비투어'가 메인 후원사로 함께한다. 비오비투어는 제주도와 관련된 실시간 항공, 렌터카 예약, 최저가 숙박예약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비오비투어투어앱'을 출시한 후 공격적인 온라인 사업을 진행중이다.
또 KBSn스포츠에서 WSTMS 시즌4 전 과정을 촬영한다. 이를 모바일 디지털 콘텐츠로 제작해 KBSn스포츠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TV, 네이버 등을 통해 오는 11월, 3분짜리 스포츠패션 콘텐츠 12편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씨넷코리아와 더매니아그룹이 행사를 공동주관하며 비트빗, 오르다온, 앙드레김아뜨리에, 앙드레김옴므, MSM모델라인, 한성한방병원, 미사랑성형외과가 후원한다.
협찬사로는 FNB캐시리플렛, 에스엠케이글로벌, 울트라브이, 켄블락선글라스, 알콜, 아이오푸드, 아이오컴퍼니, 코지모임공간, 엑스에너지, 헬스원, 투비뉴, 자연애벗, 다미넬짐, 닥터홍짐, 포티움, 테일업 등이 함께 참여한다.
비아이알스포츠 장기주 대표는 "이번 참가자들 또한 전문직과 일반인 참가신청자가 많았다"며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는 대회이기에 WSTMS가 계속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스포츠탑모델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