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권봉석 기자)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 경기도 용인시 소재 한국민속촌에서 진행하는 봄축제 ‘비밀의 화원’에서 사진 출력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밀의 화원’은 화려한 꽃으로 단장한 조선 시대 마을에서 가야금 음악회, 나룻배 체험 등 갖가지 풍류를 즐길 수 있는 테마 축제이다. 오는 6월 23일까지 민속촌 곳곳에 이색 포토존과 피크닉 장소가 마련된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은 한국민속촌 내 사람들이 많이 찾는 내삼문, 놀이터, 그네터 총 3곳에 ‘캐논 즉석인화소’를 설치해, 민속촌을 찾아오는 모든 나들이객들에게 행복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출력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전송하면 캐논의 포토 프린터 마미포토 ‘TS8290’ 제품으로 출력된 사진을 바로 받아볼 수 있다. SNS 이벤트 참여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인화가 가능하며 별도 한국민속촌 엽전교환소에서 판매하는 ‘즉석 사진 인화권’을 구매하면 한국민속촌 사진첩에 사진을 보관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나들이 철을 맞아 고객의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한국민속촌 사진 출력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과 함께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