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필립스, 음파칫솔 소닉케어 신제품 출시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필립스 소닉케어가 '프로텍티브클린'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필립스) v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필립스의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가 ‘프로텍티브클린’ 시리즈 신제품을 11일 출시했다. 

필립스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프로텍티브클린 블랙에디션’ 3종과 다양한 컬러의 ‘프로텍티브클린 1.0’ 시리즈, 소중한 사람의 잇몸까지 보호해주는 ‘더블핸들 패키지’ 등이다. 

신제품은 ‘프로텍티브클린’에 3단계 구강안전시스템이 도입됐다. 1단계 ‘압력감지 센서’는 양치 중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 발생 시 진동으로 알려 치아와 잇몸을 보호한다. 2단계 ‘음파버블스톰’은 음파가 만들어내는 공기 방울로 치간과 잇몸선 등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곳까지 세정한다. 마지막 3단계 ‘RFID 칫솔모 교체 알림’ 기능으로 칫솔모 사용 기간과 가해진 압력을 분석해 적정 교체 시기를 알려 안전한 칫솔모 관리를 돕는다.

필립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G마켓과 옥션에서 해당 제품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 히말라야 핑크솔트 프리미엄 치약을, 총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중복 적용 가능한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4월 14일까지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텍티브클린’의 ‘압력감지 센서’ 후기를 남긴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혀 클리너+’ 1팩(2입)을 선물로 증정한다. G마켓과 옥션 검색창에 ‘양치 혁신’이라고 검색하면 보다 빠르게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자극이 적고 부드러워 치아와 잇몸을 보호하는 자사 음파칫솔을 사용하고, 구강 건강을 지키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친절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