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핏비트, ‘핏비트 차지 3’ 팝업 스토어 운영

핏비트 차지 3

(씨넷코리아=서동규 기자) 핏비트는 ‘핏비트 차지’ 시리즈 최신형 모델 ‘핏비트 차지 3(Fitbit Charge 3)’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핏비트 차지 3 공식 출시일인 11월 7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제품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제품 구매 시 정가 대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핏비트는 핏비트 차지3 출시를 기념해 유동인구가 많은 이마트 영등포점 내 일렉트로마트에 팝업스토어를 설치하고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는 11월 7일까지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사전 예약 혜택과 함께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상시로 진행된다. 

핏비트 차지 3은 프리미엄 방수 디자인,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최대 7일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등의 기능을 갖췄다. 특히, 가벼운 소재로 제작돼 착용감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핏비트 차지 3 국내 공식 가격은 21만9천원이다. 색상은 블랙에 그래파이트 알루미늄 케이스 또는 블루 그레이에 로즈 골드 알루미늄 케이스로 출시된다. 

또 프로스트 화이트 스포츠 밴드에 그래파이트 알루미늄 케이스, 라벤더 우븐 밴드에 로즈 골드 알루미늄 케이스 제품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도 함께 출시되며, 공식 가격은 24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