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로드쇼'

여름가전·주방가전·생활가전·헬스케어·펫 제품 등 다양한 제품 한자리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개최한 신일 로드쇼.

(씨넷코리아=서동규 기자)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이마트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로드쇼’ 행사를 8월 5일까지 진행한다.

1959년 설립된 신일은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으로, 내년 60주년을 앞두고 종합가전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인기상품인 선풍기, 서큘레이터, 이동식 에어컨 등 여름가전을 비롯해 주방가전, 생활가전, 헬스케어, 펫 제품 등 30여 가지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홈쇼핑 인기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냉풍기(SIF-M800LY)를 14만4천원, 더 쎈쿡 골드 믹서기(SMX-400MJS)를 최저가로 선보인다. 또 스탠드형 서큘레이터(SIF-CK80S)를 12만9천원, 무선 물걸레 청소기(SDC-B4000LM)를 11만원에 판매한다. 초미풍 좌석용 선풍기를 5만9천원에 할인 판매하며, 안마의자 할인 행사와 무료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신일산업 #신일선풍기 #신일서큘레이터 #이마트트레이더스송림점로드쇼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물걸레 청소기, 서큘레이터, 핸디형 선풍기, LED 조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정윤석 신일 대표는 “종합가전 기업의 면모를 강조하기 위해 이번 로드쇼를 기획했다”며 “오프라인 공간에서 신일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신일 로드쇼 오픈을 기념해 모델들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