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세기P&C, 카메라 가방 브랜드 '원더드' 계약 및 론칭 이벤트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리한 디자인을 겸비한카메라 가방

세기P&C가 원더드 가방 브랜드와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세기P&C)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세기P&C가 2025년 4월, 카메라 가방 브랜드 원더드(WANDRD)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 계약을 새롭게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WANDRD는 모험과 도전을 즐기는 전 세계 이들을 위해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겸비한 카메라 가방을 선보이고 있으며, 카메라 가방뿐만 아니라 여행이나 일상에서도 어디서나 멋진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WANDRD의 카메라 가방은 백팩부터 슬링백, 힙색까지 스타일이 다양하다. 탈부착이 가능한 디바이더가 내장되어 카메라 가방부터 데일리 백까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고, 인체공학적 설계로 매우 뛰어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행, 아웃도어, 익스트림 액티비티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기능성과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걱정 없는 내후성 소재를 사용하여 다재다능한 만능 가방으로 추천한다.

세기P&C는 WANDRD 브랜드 공식 론칭 기념으로 오는 5월 10일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WANDRD 카메라 가방 구매 시 론칭 기념 최대 21%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WANDRD 가방 재구매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발급된다. 또한 구매한 가방에 따라 JOBY의 HandyPod Clip 미니 삼각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세기몰에서 WANDRD 가방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세기몰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나만의 WANDRD 스타일을 소개하는 ‘왓츠인 마이 원더드’ 크리에이터 챌린지도 함께 모집 중이다. 평소 여행이나 아웃도어, 레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면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WANDRD의 PRVKE 백팩 1종과 ROGUE 또는 D1 FANNY PACK 슬링백 중 1종이 무료로 제공되어 3개월간 다양한 콘텐츠 활동을 할 수 있고, 활동 종료 후 우수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세기몰 상품권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세기P&C WANDRD 마케팅 담당자는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기존의 딱딱한 카메라 가방이 아니라 전문 포토그래퍼부터 일상까지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는 가방을 찾고 있던 이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는 가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