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세정부터 왁스까지 1장으로 OK···불스원 '크리스탈 빅티슈' 출시

강력한 세정력으로 차량 도장면의 오염과 얼룩 효과적으로 세정

불스원이 세차 티슈 '크리스탈 빅티슈'를 출시한다 (사진=불스원)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불스원이 단 한 장 사용만으로도 세정과 광택이 동시에 가능한 국내 최대 크기 ‘크리스탈 빅티슈’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불스원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크리스탈 빅티슈는 국내 최대 크기의 빅사이즈 세차 티슈로 많은 용량의 세정제를 제품에 함침해 한 장으로도 차량 전체를 세차할 수 있도록 충분한 세정 효과를 갖췄다. 더불어, 세정제에 왁스 성분을 더해 차량 세척과 동시에 광택 효과를 낼 수 있으며, 1회 세차 시 자동 기계세차보다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세차가 가능해 경제성도 챙겼다. 

이번 신제품에는 불스원 연구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시크릿 포뮬라’가 적용됐다. 크리스탈 빅티슈는 강력한 세정력을 바탕으로 차량 도장면의 오염과 얼룩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봄철 세차 직후 미세먼지와 황사로 차량에 오염이 발생했을 때 크리스탈 빅티슈를 사용해 차량을 빠르게 세정하고,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보관이 용이해 장소와 날씨에도 제약 없이 세차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간편하게 세차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폭염이나 한파 등 셀프 세차에 어려움이 있는 극한의 날씨에도 차량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아울러 도장면, 하이글로시, 플라스틱 등 재질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불스원의 새로운 세차 티슈 ‘크리스탈 빅티슈’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지수 크리스탈 브랜드매니저는 “셀프 세차에 입문하고자 해도 날씨와 시간의 제약을 많이 받아 섣불리 시작하지 못하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신제품 ‘크리스탈 빅티슈’를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차량을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