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복합문화학습공간 멘토즈 스터디카페에서 3월 31일까지 밸런스온 핏 시트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밸런스온과 멘토즈 스터디카페는 오래 앉아 공부하는 수험생을 포함한 학생들의 집중력 향상 및 학습 능률을 높이고자 25개점 집중실 좌석에 밸런스온 시트를 설치했으며, 현대인의 좌식 생활 패턴을 분석하여 장시간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몸의 피로도를 낮춰주는 밸런스온 시트의 효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밸런스온 시트의 편안함을 경험해본 멘토즈 스터디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3월 31일까지 멘토즈 앱을 통해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멘토즈 스터디카페 회원 중 50명을 추첨하여 밸런스온 프리미엄 시트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밸런스온은 집과 사무실 등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앉아서 생활을 하는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가 공인 연구기관의 체압 분포측정기(X-SENSOR)를 통한 체압 감소 테스트 결과 허리•엉덩이 압박을 53.8% 이상 줄여 장시간 편안하게 앉을 수 있고,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졸을 6배 억제시켜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를 검증받았다.
국내외 특허 받은 밸런스온의 핵심 기술인 ‘베타젤’은 신소재 2중 벌집구조로 작은 움직임도 탄탄하게 잡아주고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을 갖춰 제품 사용의 변형이 적고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사용 중 시트에 오염 물질이 묻더라도 워셔블 소재인 베타젤은 간단한 물세척만으로도 지워낼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수연 밸런스온 브랜드매니저는 “공부와 업무로 멘토즈 스터디카페를 찾은 분들이 밸런스온 시트 체험을 통해 높은 능률을 경험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국가 공인기관이 인정한 밸런스온의 특허 기술을 통해 집중력 향상과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과 쾌적함을 직접 체험 해보시고 제휴 할인과 이벤트를 통해 밸런스온과 함께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