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불스원 밸런스온, 네이버 쇼핑서 '방문판매 정경미' 24일 방송

수험생 방석으로 입소문을 탄 '프리미엄 시트'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리빙 시트' 선보여

밸런스온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불스원)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방문판매 정경미'는 개그우먼 정경미가 방문 판매원 콘셉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다. 특히 역대급 할인 혜택과 더불어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시청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 

밸런스온은 이번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수험생 방석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프리미엄 시트’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홈 프리미엄 방석 ‘리빙 시트’ 두 가지를 모두 선보이며, 최대 52%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2P 세트도 함께 구성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정경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시연하며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채팅을 통해 쇼핑 호스트와 가장 활발하게 소통하는 시청자 10명을 선정하여 N포인트 1만원권을 제공하며, 방송 진행 중 주문 번호와 함께 실시간 구매 인증을 진행한 고객 10명에게는 밸런스온 핏시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라이브 방송 도중 현장 전화 연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밸런스온 경추베개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밸런스온측은 “많은 분들이 밸런스온 시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와 함께 쇼핑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라이브 방송 중에만 적용되는 특별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밸런스온은 2015년 운전자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 밸런스온 시트 출시 이후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 달성과 고객 만족도 향상에 노력해왔다. 특히 밸런스온의 핵심 기술인 ‘베타젤’은 국내외 특허를 받은 2중 허니콤 구조의 신소재로 몸의 압력을 분산시켜 장시간 착석에도 편안함을 제공하고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을 갖춰 제품의 변형이나 손상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