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다이슨, 더현대 서울서 '하트랩' 팝업스토어 26일까지 운영

헤어 기기 체험 외에도 키링 제작, 포토존 등 방문객 위한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 운영

더현대 서울에서 ‘다이슨 하트랩 팝업스토어’ 운영한다 (사진=다이슨코리아)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다이슨코리아가 오늘부터 더현대 서울에서 소중한 사람과 뜻깊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이슨 하트랩(Heart Lab)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 시즌을 맞아 특별한 기프트 패키지와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한다. 2월 17일부터 26일,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네이버 예약 혹은 워크인 현장 접수로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등 다이슨의 대표 헤어 케어 기기 3종을 직접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다이슨 트래블백, 각인 서비스 등의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그 외에도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 나만의 키링 제작, 럭키드로우 및 기념사진 촬영 등 다이슨이 제안하는 아름다움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기념일 시즌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기프트X(GiftX)’ 탭을 통해 다이슨 헤어 케어 제품을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팝업스토어에서 모발 타입에 맞는 다이슨 헤어 케어 기기의 사용 방법 안내와 함께 퍼스널 컬러 진단 등 맞춤형 스타일링 컨설팅이 진행된다. 기념일 시즌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과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다이슨은 다이슨 스토어, 전국 백화점 내 다이슨 매장,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 접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다이슨의 기술력을 체험할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