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작품을 2026년 캘린더로 제작하는 ‘니콘 캘린더 프로젝트: 작례 응모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매년 다양한 사진으로 구성된 캘린더를 제작,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무료 증정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니콘 캘린더 프로젝트’는 니콘 카메라로 촬영한 작품 중 심사를 통해 캘린더를 구성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니콘 측은 약 9개월 동안 최대한 많은 고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며 한 권의 작품집 같은 캘린더를 제작하겠다는 방침이다.
응모를 원하는 니콘 고객이라면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프로필 링크를 통해 구글 폼에 접속해 사진을 업로드하는 등 내용 기입 후 양식을 제출하면 된다. 니콘 제품으로 촬영한 사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상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2026 한정판 니콘 캘린더, 네이버 포인트 10만 원, 공식 SNS에 작품 소개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결과는 11월 중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주은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 부장은 “니콘 카메라로 다양한 주제의 멋진 작품을 담아 주시는 고객분들과 니콘 캘린더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겨울을 지나 봄, 여름, 가을까지 다양한 계절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는 만큼 올 한 해는 니콘 카메라와 소중한 추억 많이 쌓으시고, 좋은 작품도 많이 응모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