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더함, 에너지 효율 '1등급' 제로베젤 43형 IPS TV 출시

플리커프리 지원해 장시간 사용해도 눈에 피로 없어

더함이 에너지 효율 1등급의 제로베젤 단 43형 IPS TV를 출시했다 (사진=더함)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더함은 에너지효율 1등급, 제로베젤, 플리커프리 IPS패널을 적용한 43형 FHD TV ‘COSMO C431FHD IPS ZERO BEZEL`(이하 COSMO C431FHD IPS)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COSMO C431FHD IPS는 MSD3553 원칩 솔루션을 채택해 빠른 부팅 속도를 갖췄다. 5ms의 빠른 응답속도를 지녀 잔상 없는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IPS RGB패널을 달아 더욱 깊이있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해 텍스트 가독성이 뛰어나다. 클리어쾀을 지원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RF포트 연결 시 다양한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COSMO C431FHD IPS에 적용된 제로베젤은 화면의 몰입감을 높여준다. 무게감 있는 세련된 블랙컬러 베젤을 채택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TV와 외부기기를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ARC, CEC기능이 있어 TV리모콘 하나로 전원볼륨, 전원 ON/OFF까지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COSMO C431FHD IPS는 돌비 공식인증 제품으로 10W x 10W 고출력 음향을 통해 더욱 생생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HDMI 3개, USB, 광출력, RF, AV in, 3.5파이 오디오 등 다수의 포트를 제공해 다양한 기기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더함은 TV업체에서 유일하게 공식 추천 셋팅값 및 펌웨어 제공 서비스를 운영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LG, 삼성과 함께 중소기업에서 유일하게 한국 소비자원으로부터 우수 평가를 받아 품질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