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등장하는 음악, 영감을 준 요소, 게임 개발 과정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 담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오는 2025년, 컴펄션 게임즈(Compulsion Games)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사우스 오브 미드나이트(South of Midnight)’가 Xbox Series X
출시에 앞서 Xbox와 컴펄션 게임즈는 오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우스 오브 미드나이트 관련 다큐멘터리를 공개했다.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신규 게임플레이는 물론 게임에 등장하는 음악, 영감을 준 요소, 게임 개발 과정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펴보실 수 있다.
다큐멘터리에는 게임 속 인물들에게 생동감을 불어 넣어준 배우들도 등장한다.
한편, 컴펄션 게임즈는 네덜란드의 디자인 하우스이자 퍼블리셔인 ‘쿡&베커(Cook & Becker)’와 협업하여 사우스 오브 미드나이트 박스 세트를 출시했다. 본 세트에는 160 페이지의 아트북, 게임 사운드트랙 전체가 수록된 LP 2장, 아티스트 롭 길로리(Rob Guillory)의 코믹북, 악어와 에어보트가 그려진 빅 게임 투어(Big Game Tours) 냉장고 자석, 금속으로 제작된 아트워크 등과 같은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오늘부터 쿡 앤 베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Xbox의 공식 뉴스룸 Xbox Wire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