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는 에이수스 GeForce RTX 4070 시리즈 이상의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인디아나 존스 : 그레이트 서클’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NVIDIA와 에이수스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인디아나 존스 : 그레이트 서클’은 인디아나 존스를 중심으로 하는 스토리로 영화 ‘레이더스’ 이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고대 유물이 도난당하는 사건이 일어나면서 이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거대한 음모의 휘말리며 사건을 해결하는 구도로 진행된다.
‘인디아나 존스 : 그레이트 서클’은 세미 오픈 월드 기반의 어드벤처 장르이지만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특이점을 갖고 있다. 1930년대를 그리고 있는 ‘인디아나 존스 : 그레이트 서클’은 울펜슈타인 시리즈 개발사인 머신게임즈가 개발하여 그간 1인칭 게임에서 보여준 다양한 노하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디아나 존스 : 그레이트 서클’은 GeForce RTX 40 시리즈를 보다 현실적인 텍스쳐와 미려하고 디테일한 그래픽 표현으로 마치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된 듯한 체감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HDR 지원으로 게임의 주를 이루는 던전 탐험에 있어 현실적인 명암비와 광원 효과를 제공하며, NVIDIA의 DLSS 3.5와 Ray Reconstruction으로 가속화되고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풀 레이 트레이싱이 포함되어 AI 기술을 통한 이미지 품질 향상으로 영화처럼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한다.
에이수스 GeForce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강력한 NVIDIA GPU를 바탕으로 NVIDIA Reflex를 지원해 화면과 입력 장치간의 지연 시간을 줄여 게이머의 반응성을 향상시키고, 차별화된 쿨링 시스템과 자동화된 생산 공정인 Auto-Extreme Technology를 통해 향상된 냉각 성능, 안정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인디아나 존스 : 그레이트 서클’를 즐기는데 있어 강력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프레임, 그리고 장시간 플레이에도 우수한 냉각 성능으로 전력 효율성을 높이고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제품은 에이수스 ROG Strix, TUF Gaming, ProArt, Prime, Dual 시리즈 등 GeForce RTX 4070 이상의 제품군이며, 11월 12일 이후 구매자는 구매 후 공식 수입사 신청 페이지를 통해 구매 등록을 하면 이메일을 통해 코드를 발급받게 된다. 해당 코드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공식 수입사인 인텍앤컴퍼니, 대원CTS를 통해 진행되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 및 에이수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