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레이저가 최고의 타건감과 완벽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신규 키보드 Razer BlackWidow V4 Pro 75% (이하 블랙위도우 V4 프로 75%)를 신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블랙위도우 V4 프로 75%는 기존 블랙위도우 V4 75%의 상위 버전으로 이전 OLED 디스플레이, Razer HyperSpeed 및 4KHz Razer HyperPolling 등 레이저의 최신 기술을 모두 결합해 게이머는 언제 어디서든 자신에 맞게 커스터마이징된 키보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온보드에 적용된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자는 PC 지표, 키보드 상태, 사용자 지정 애니메이션 및 오디오 미터 시각화와 같은 주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조명효과 폴링레이트, 절전 옵션 등도 즉석에서 조절이 가능하다.
블랙위도우 V4 프로 75%는 게이밍 컨트롤에 있어서도 최상의 기능을 모두 탑재했다. 새롭게 선보인 신규 소프트웨어 Razer Synapse4를 통해 스냅탭 모드를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3핀 및 5핀 스위치 모두 핫스왑이 가능해 게이머가 원하는 스위치를 적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절전모드를 통해 최대 2100시간에 이르는 강력한 배터리를 적용해 무선 연결을 하더라도 끊임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Razer Chroma RGB로 구동되는 키별 조명을 포함한 양면 언더글로우를 통해 화려한 연출이 가능하며, 최상의 타이핑 경험과 내구성을 위한 더블샷 PBT 키캡, 플러시 인조 가죽 소재의 마그네틱 손목 받침대 등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최상의 타이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부가적인 기능 역시 모두 적용했다.
한편 레이저의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블랙위도우 V4 프로 75% 출시를 기념해 공식브랜드스토어인 ‘레이저플레이스’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