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커머스의신, '불사자' 프로그램 MOU 체결

온라인 판매의 모든 과정, 상세하게 지원

커머스의신에서 새로운 온라인 커머스 교육 프로그램 '불사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하라인컴퍼니).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커머스의신(대표 하지혜)은 지난 10일 쿠팡 교육을 통해 온라인 셀러들에게 큰 도움을 주기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 '불사자'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상품 소싱부터 편집, 기획, 광고 관리까지 온라인 판매의 모든 과정을 A to Z로 지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불사자 프로그램은 데이터 분석에 어려움을 겪는 소규모 온라인 셀러, 다양한 플랫폼 관리에 힘든 소상공인, 그리고 점진적으로 사업을 확장하려는 1인 창업자에게 특히 유용하다. 또한, 광고 효과 측정 및 최적화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도 유용하며, 시장 조사, 상품 기획, 상품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머스의신은 이미 많은 수강생들의 매출을 증가시키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오대장과 라이브커머스의 대표주자 하지혜 대표와 협업하여 쿠팡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 두 전문가의 노하우와 전략은 현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수강생들이 실전에서 즉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수강생들은 오대장과 하지혜 대표의 강의를 통해 쿠팡에서의 판매 비결을 찾고 있으며, 전문가들의 조언은 수강생들에게 큰 자신감과 도움이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강의는 쿠팡 플랫폼에서만 발휘되는 특별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커머스의신은 선진적인 교육 방법과 현장에서 성공한 전문가들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 교육으로, 온라인 판매자들에게 직접적인 판매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불사자' 프로그램은 특히 성장 가능성을 가진 온라인 셀러들에게 큰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더불어 커머스의신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온라인 판매의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매출 상승을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커머스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머스의신은 오는 10월 2일 억대 연봉 만들기 클래스 무료 강의를 진행한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