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가민은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Garmin Day’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무더위가 지나고 야외 활동하기 좋은 날씨가 찾아오면서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Garmin Day 프로모션은 러닝, 골프, 아웃도어, 다이빙 등 여러 분야에 특화된 GPS 스마트워치 및 사이클링 제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먼저, 가민은 러닝 시즌을 맞아 인기 모델인 포러너(Forerunner) 165, 265, 965를 프로모션에 선보인다. 포러너 시리즈는 올해 출시된 165 모델부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265와 965 모델까지 많은 러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러닝에 특화된 강력한 배터리 성능, 유저의 러닝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려주는 러닝 및 훈련 지표, 그리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광범위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까지 모두 유저의 손목에서 든든하게 지원하는 제품이다.
가을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골프와 사이클링 라인업도 할인 대상이다. 우선 필드 위에서 밝은 디스플레이와 함께 각종 필드 및 스윙 지표를 제공하는 어프로치 S70과 휴대용 런치모니터, 어프로치 R10도 할인한다. 사이클링 부문에서는 GPS 사이클링 모니터, 엣지(Edge) 시리즈와 가민 기기와 호환되어 안전한 라이딩을 지원하는 바리아(Varia) 제품들도 일부 할인이 적용된다.
내구도와 배터리 성능 부분에서 모두 강인함을 자랑하는 아웃도어 워치 시리즈에도 할인이 적용되는데, 아웃도어 활동 애호가들의 인기를 얻는 인스팅트(Instinct)와 에픽스(epix) 라인업 일부가 이에 해당된다. 또한 건강 및 피트니스에 특화된 웰니스 워치 중에서는 작년에 출시되어 화제를 모은 베뉴(Venu) 3와 비보액티브(vivoactive) 5, 차세대 여성용 스마트워치 릴리(Lily)도 프로모션 대상이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35주년을 맞아 준비된 이번 Garmin Day 프로모션은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가민의 여러 카테고리 제품들을 아울러서 준비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이 가민 기기의 혁신적인 기능들을 최대한 활용하여 올 가을도 활기차고 건강한 일상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Garmin Day 프로모션의 할인 혜택은 가민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