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콘티넨탈이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자사 사계절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권을 증정하는 ‘사계절 내내’ 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로, ‘마이콘티넨탈 앱’에 등록된 콘티넨탈 공식 대리점에서 콘티넨탈의 사계절 타이어 행사 상품 4 본을 구매하고 앱에서 정품 등록을 한 고객에게 모델에 따라 최대 4만 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콘티넨탈의 올웨더 타이어 최신작인 ‘올시즌콘택트 2’와 프리미엄 사계절 초고성능 타이어 ‘익스트림콘택트 DWS06 플러스’, 온·오프로드 모두에서 우수한 주행 성능을 갖춘 SUV용 사계절 타이어 ‘크로스콘택트 H/T’와 ‘콘티크로스콘택트 LX 2’가 준비됐다. 또한, 젖은 노면에서도 완벽한 핸들링을 선보이는 ‘울트라 콘택트 UC6’ 도 행사 대상이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콘티넨탈 타이어 공식 웹사이트 및 마이콘티넨탈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니코 키리아조폴로스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교체타이어 총괄 본부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장거리 운행 전 타이어 점검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날씨 및 노면 환경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하는 콘티넨탈의 사계절 타이어와 함께 안전한 귀성길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콘티넨탈 앱은 콘티넨탈 타이어 정품 등록 및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앱에 등록된 160여 개의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구매한 콘티넨탈 타이어를 등록할 수 있으며, 2 본 이상 등록 시 콘티넨탈의 무상보증 플랜에 따라 손상 타이어에 대해 무상 교체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