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서린씨앤아이가 쿠거 게이밍(이하 쿠거)의 PC케이스 지정 제품에 대한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쿠거의 FV270과 MX600 RGB, 듀오 페이스 프로(DUOFACE PRO) RGB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해당 PC케이스 제품을 구매할 경우 동사의 게이밍 키보드 제품인 퓨리(PURI) RGB를 함께 증정한다. 여기에 FV270의 경우 전용 액세서리 제품인 루미너스 로테이팅 플랫폼(Luminous Rotating Platform)과 픽셀 펫 피규어를 증정하는 행사와의 중복 적용으로 3가지의 사은품을 모두 받을 수 있다.
FV270은 블랙과 화이트의 색상 구분과 번들 쿨링팬이 RGB LED를 지원하는 RGB 모델로 구분되어 총 4종이 갖춰져 있다. 특유의 곡선으로 이뤄진 강화유리 패널은 전면과 측면이 하나로 이어지는 듯한 구조로 되어 있어 기존의 일반적인 ‘어항형’ PC케이스들과는 다른 느낌을 준다. 이러한 구조적 특징은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루미너스 로테이팅 플랫폼을 전면 하단 쿨링팬과 교체 사용 시 피규어 거치대와 같은 턴 테이블 역할을 수행해 하드웨어는 물론 전시 소품에 대한 쇼케이스와 같은 효과를 제공해 높은 시스템 튜닝 효과를 발휘한다.
쿠거 MX600 RGB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전면과 상단, 하단 측면에 적용된 사각의 메쉬 패널은 일반적인 원형 메쉬 패널보다 약 11% 가량 증가된 공기 유입 효과를 발휘해 전면 안쪽에 적용된 경사면과 함께 시스템 내부의 원활한 대기 환경 구성을 보조한다. 이는 발열을 동반하는 고성능 시스템 구축에 더욱 유리하게 작용된다.
듀오페이스 프로 RGB는 이번 쿠거 사은품 증정 행사의 마지막 대상 제품이다. 블랙과 화이트로 나뉘어진 듀오페이스 프로는 전면 패널을 강화유리 또는 메쉬 패널 중 선택 사용이 가능하다. 기본 제공되는 4개의 120mm 쿨링팬은 다채로운 조명 설정이 가능해 메쉬와 강화유리 패널 중 어느 쪽을 사용하더라도 탁월한 튜닝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특히, 강화유리 패널 사용시에만 노출되는 전면 하단 쿠거 로고는 제품의 외형과 디자인적 안정감에 방점으로 작용한다.
마지막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퓨리 RGB 키보드는 자체 개발된 기계식 스위치가 적용된 게이밍 키보드다. 자석으로 고정되는 전용 커버를 통해 간편한 보관과 이동시 파손을 방지해주며, 3단계의 높이 조절, N-키 롤 오버 기능, 멀티미디어 키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담고 있다. 또한 14가지의 조명 모드, 13가지의 프리셋 모드를 제공해 다채로운 컬러로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한다.
쿠거의 이번 지정 PC케이스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는 지난 1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모든 판매처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