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네이버페이, 30일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10개 업종, 80여 개 브랜드와 함께···다양한 온·오프라인 결제 혜택 제공

네이버페이 추석맞이 프로모션(사진=네이버페이)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네이버페이에서 추석을 맞아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 완화와 판매자 지원을 위해 30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버페이는 고물가 여파로 추석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10개 업종, 약 80개 브랜드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포인트 적립,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러, 네이버쇼핑도 패션타운 ‘소호&스트릿’, ‘디자이너’, 네이버펫 ‘브랜드직영관’ 등 일부 버티컬 채널의 유입 수수료를 3개월간 감면해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지원한다.

네이버페이는 추석 연휴기간에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에서 현장결제 및 온라인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거나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코레일 ▲롯데, 신라, 신세계 등 주요 면세점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등의 영화관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일정 금액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거나 해당 브랜드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서울랜드 ▲롯데월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PC방 등 연휴기간에 찾을 수 있는 장소에서도 입장권 50% 할인,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다수의 소상공인이 입점한 브랜드들과도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상공인의 가게 및 상품이 더 많이 노출되고 판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이버페이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시 3천원을 바로 적립해주고 ▲다수의 음식점이 입점해 있는 요기요, 배달의민족 등 배달앱 이용 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3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소상공인 핸드메이드 제품 쇼핑몰인 아이디어스에서 3만 5천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3만명에게 포인트 적립을 지원한다.

본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각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네이버페이 포스트’를 검색한 후 ‘네이버페이 온라인결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시리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레일 결제 프로모션의 경우 네이버페이 ‘혜택탭’의 ‘생활’ 카테고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우형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서비스 리더는 “고물가 시대에도 명절을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사용자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네이버페이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알뜰한 소비를 돕고 판매자의 사업도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