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이노스, 가성비 TV '삼탠바이미' 롯데 홈쇼핑서 단독 론칭

유명 호텔 및 프랜차이즈에서 신뢰받는 브랜드···풍성한 방송 혜택 제공

롯데 홈쇼핑에서 이노스 ‘삼탠바이미’ 단독 런칭 진행한다. (사진=이노스)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국내 중소기업 TV 브랜드 이노스TV가 '이노스 삼탠바이미' TV를 롯데 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은 8월 20일 저녁 7시 35분에 진행되며,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노스 삼탠바이미 TV가 대대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노스 삼탠바이미' TV는 대기업의 고성능 TV와 유사한 성능을 제공하며, 뛰어난 가성비가 장점이다. 고급스러움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대한민국 브랜드로서 높은 품질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

'이노스 삼탠바이미' TV는 3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신속하고 친절한 애프터 서비스를 보장한다.

QLED 기술을 적용한 '이노스 삼탠바이미' TV는 더욱 밝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며, 낮에도 생생한 화면을 제공해 시청 환경에 상관없이 탁월한 시청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이노스 삼탠바이미' TV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고급형 무빙 스탠드 거치대를 추가 구매 없이 방송 중 제공하며, AS 무상 3년을 방송 구매 고객에게만 지원하며, 또한, 3M 연장 케이블과 매직 케이블 커버를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구매를 완료한 고객 중 총 14명에게는 14만 원 상당의 화이트 사운드바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해당 론칭 방송은 2024년 8월 20일 저녁 7시 35분 롯데홈쇼핑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