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이노스TV가 국내 유일 VRR 144Hz 화이트 QLED X PRO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노스TV는 최근 화이트 톤 인테리어가 대세인 시장 흐름을 파악하고, 오늘의 집에 올라오는 콘텐츠를 참고하여 인테리어 시장을 공략한 전 인치 올 화이트티비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출시하였다. 그중 최고 스펙의 화이트 QLED X PRO는 화이트톤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어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고, RT2885 칩셋 및 VRR 144Hz로 하이엔드급 스마트 TV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X PRO 화이트 QLED는 QLED 패널을 탑재하여 더욱 선명하고 화사한 화질을 제공하며,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빠른 처리 속도와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VRR 기술을 통해 최대 144Hz 주사율을 구현하며 MEMC, 돌비 비전, HDR10, HLG 등 다양한 HDR 규격을 지원하여 화질 측면에서도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USB 3.0 연결로 10배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뿐 아니라 NTFS 포맷 연결까지 지원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며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10년 보증 3년 무상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노스TV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많은 고객들이 X PRO 시리즈도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길 원하셨던 만큼 이번 신제품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기존의 블랙 컬러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화이트 컬러로 집안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노스TV는 올인닷컴의 가전 브랜드로 24인치부터 98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TV와 홈 IOT(사물인터넷)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내 TV 브랜드 중 유일하게 ‘새벽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2022년 혁신적 기술 및 다수의 특허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으며 2023년에는 높은 해외 수출 실적으로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다. 최근에는 자체 개발 기술인 ACC(화질)와 ACA(사운드) 기술 배포로 '이노스TV 품질의 혁신을 시작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