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베스파, 2025년형 신모델 출시···업그레이드 기능·컬러 돋보여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

베스파가 새로운 2025년형 모델을 출시한다. (사진=배스파)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베스파가 새로운 2025년형 모델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로운 2025년형 프리마베라와 베스파 스프린트는 기존의 디자인과 스펙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최신 기술을 결합한 2025년형 모델은 이탈리아의 멋과 우아함을 전달하는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2025년형 모델의 대시보드와 핸들바는 새롭게 바뀌었다. 새로운 핸드 그립은 중요한 인체공학 및 기능성 연구의 결과로, 차량을 더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백실드도 더욱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하였다.

베스파의 상징이었던 스티어링 커버는 새로운 에어 벤트와 디테일로 재설계되었다.

2025년형 모델은 새로운 백실드, 배터리 커버 및 휠 림 디자인을 보여준다. 베스파 프리마베라는 5-스포크 그레이 림을, 베스파 스프린트S는 나선형 패턴의 6-스포크 글로시 파스텔 블랙 림을 갖추고 있다.

엄선된 봉제선, 소재 및 질감을 사용하여 세련된 분위기와 함께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한다.

2025년형 모델은 Full LED 조명 시스템을 도입하여 야간 가시성이 향상되었다. LED 조명은 기존 전구 보다 밝고, 에너지를 절약하며, 수명이 길다. 또한, 새로운 모델은 LED 조명과 함께 도난 방지 시스템(이모빌라이저) 및 ABS 전방 디스크 브레이크를 함께 장착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베스파 “미디엄 바디” 라인의 메인 계기판은 전통과 혁신의 완벽한 조합을 보여준다. 계기판은 아날로그-LCD 디스플레이(3인치)로, 모든 중요한 정보를 간단하고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표시한다.

베스파의 우아함과 세련됨을 담은 베스파 프리마베라는 그레이 마테리아(Grey-Materia), 화이트 이노첸테(White-Innocente), 그린 아마빌레(Green-Amabile) 등 총 3가지 컬러가 있으며, 각 색상은 우아한 크롬 마감과 조화를 이룬다.

강력하고 스포티한 매력을 가진 베스파 스프린트 S는 화이트 이노첸테(White-Innocente), 블랙 콘빈토(Black-Convinto), 오렌지 임펄시보(Orange-Impulsivo), 블루 에클레티코(Blue-Eclettico) 등 4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각 색상은 대담한 블랙 디테일과 함께 연출되었으며, 전통적인 스티어링 커버의 경우 무광 마감을, 휠의 경우 유광 마감을 제공한다.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인 베스파의 2024 새로운 모델들은 8월 중순부터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베스파는 서울, 경기를 비롯한 수도권과 대구, 부산을 포함하여 약 20개의 공식 딜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베스파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