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형태와 부드러운 가죽의 콜라보, 새로운 이어버드 및 에어팟 맥스 레더 케이스 선봬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햇살에 반짝이는 물빛의 여름 수영장에서 영감을 받아 “물결치는 청량함, 색채의 파도로 뛰어들다-Dive into Color”를 주제로 신규 색상 및 제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Essentials by CASETiFY 컬렉션 확장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가죽 액세서리는 햇볕을 받은 모래를 닮아 따뜻하고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에어팟 맥스 레더 케이스는 이탈리아산 풀 그레인(full-grain) 가죽으로 제작되어 디보싱 로고 스탬프로 고급스럽게 마감해 완성도를 높였다. 레더 이어버드 케이스 역시 동일한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였으며, 핸즈프리로 편리하게 이어버드를 휴대할 수 있는 용도로 제작되었다. 레더 이어버드 케이스와 연결되어 있는 유틸리티 크로스바디 스트랩은 100% 무표백 순면으로 제작되었으며, 천연 가죽으로 마감 처리하였다. 크로스바디 스트랩은 손목 스트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키링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눈에 띈다.
케이스티파이의 Essentials by CASETiFY 컬렉션은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의 리플 케이스를 주축으로 자연의 생동감과 다채로운 색상을 담아낸 제품들을 시즌마다 선보이고 있다. 특히, 리플 케이스는 2m 낙하 테스트 통과로 강력한 보호력은 물론 독특한 퍼프 실리콘 코너로 등 2024년 뉴욕 제품 디자인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디자인적인 가치를 입증했다.
이번 신규 시즌 컬러 리플 케이스는 기존 프림로즈 핑크(Primrose Pink) 색상과 함께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스카이 블루(Sky Blue) 및 딥 그린(Deep Green)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지난 시즌에 출시된 이어버드 및 에어팟 맥스 케이스에 스카이 블루 색상이 추가되면서 케이스와 색상을 매치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샌드 컬러의 에어팟 전용 스톤 케이스를 비롯하여 에크뤼(Ecru), 탄(Tan) 색상의 로프 크로스바디 스트랩, 스카이 블루 색상의 바운스 워치밴드 등 다양한 제품이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