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여기어때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 마카오 여행의 숨은 매력을 소개한다고 31일 밝혔다. 마카오 여행심(心)을 크게 자극할 마카오 숙소, 항공권, 액티비티 할인부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마카오 숙소 전용 쿠폰팩을 선보인다. 총 30만 원 상당의 쿠폰팩으로 다음달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여기어때 앱에서 전체 해외숙소를 대상으로 발급하는 150만 원 쿠폰팩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총 2만4천 원 상당의 마카오 레저티켓 할인 쿠폰도 포함했다.
마카오행 항공권도 혜택을 키운다.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마카오 등의 항공권을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한다. 모두 마카오 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어 여행 일정을 잡기 편리하다.
다음달 2일까지 신세계 센트럴시티 강남의 '오픈스테이지 V-station'에서는 마카오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마이 페이보릿 마카오’를 주제로, 마카오에서 경험할 수 있는 여행 콘텐츠를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전시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만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만원까지 마카오 숙소 전용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마카오는 일본, 베트남 등과 함께 인기가 높은 대표적인 근거리 여행지”라며 “숙소와 항공권 모두 할인하는 지금이 여행의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