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샵, 게이즈샵(GAZESHOP)이 독일 감성의 프리미엄 홈 피트니스 브랜드 '노르드(NOHRD)'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노르드는 친환경적인 제조 공정을 바탕으로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며, 모든 나무껍질과 나무를 완전히 가공하여 환경을 존중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노르드 주요 제품인 워터로워 로잉머신은 30년 이상의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생산되었다. 워터로워 로잉머신은 고품질 재료로 제작되며 수작업으로 조립되어 운동 후에는 간단한 이동으로 세워서 보관할 수 있다. 또 특허받은 물탱크가 운동 중에 시각적 및 청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며 실제 물에서 노를 젓는 느낌을 준다.
노르드 프리미엄 목재 바이크는 고급 유성기어와 안정적인 목재 프레임 덕분에 매우 견고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따라서 스튜디오나 홈에서 인테리어적인 부분에서도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다.
사용자가 스스로 결정한 속도로 달릴 수 있는 스프린트 복은 무한한 편안함과 다양한 운동 경험을 제공한다. 이는 유연한 목재 판금과 정밀 볼 베어링 엔지니어링으로 구성된 벨트가 전적으로 사용자의 다리에 의해 구동되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다. 또 속도 제한이 없으며 따로 설정이 필요하지 않아 편리하다.
노르드 제품은 게이즈샵 신세계 강남점과 현대 판교점에서 체험 가능하며, 봄맞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