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O11D 에보 액세서리 '프론트 메쉬 킷' 발매

O11D 에보 XL, 에보 RGB 전면 메쉬 패널 변경 지원하는 액세서리 킷

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LIAN LI)의 PC-O11D 에보(이하 O11D 에보) 시리즈 전용 액세서리로 프론트 메쉬 킷(Front Mesh Kit)을 정식 출시했다. (사진=서린씨앤아이)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LIAN LI)의 PC-O11D 에보(이하 O11D 에보) 시리즈 전용 액세서리로 프론트 메쉬 킷(Front Mesh Kit)을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O11D 에보 시리즈는 리안리를 대표하는 PC케이스 모델로서 원형인 PC-O11D의 정식 후속 모델이다. 첫 모델인 O11D 에보를 기반으로 크기를 키운 O11D 에보 XL과 RGB LED 조명 라인을 추가한 O11D 에보 RGB가 최근 출시된 바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이 O11D 에보 XL과 O11D 에보 RGB의 전면 강화유리 패널을 메쉬 패널로 교체할 수 있는 전용 액세서리 킷이다.

리안리 O11D 에보 XL, 에보 RGB 프론트 메쉬 킷에는 전면 패널과 동일한 규격의 메쉬 패널과 함께 쿨링팬 설치를 돕는 전용 브래킷이 동봉되어 있다. 이를 이용할 경우 120mm, 140mm, 160mm 쿨링팬을 규격에 따라 최대 3개에서 2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리안리 O11D 에보 XL, 에보 RGB 프론트 메쉬 킷 (사진=서린씨앤아이)

O11D 에보 XL, 에보 RGB 프론트 메쉬 킷을 이용할 경우 하단과 측면에만 국한되던 흡기구를 전면에도 추가할 수 있어 고성능, 고사양 하드웨어 구성에 따른 시스템 방열 환경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단, O11D 에보 XL은 리버스 모드를 이용한 빌드 시 VGA의 두께에 따라, O11D 에보 RGB는 VGA를 수직으로 장착하는 업라이트(Upright) 킷이 장착되어 있을 경우 함께 사용할 수 없는 구조적 제약이 있어 시스템 구성에 따른 제품 이용 여부를 사전에 확인할 필요가 있다.

아울러 O11D 에보 XL, O11D 에보 RGB의 두 가지 색상에 맞춰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제품별로 나뉘어져 있어 깔끔한 시스템 외관의 완성을 보조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