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G마켓과 옥션이 25일까지 ‘패션&뷰티 위크’ 기획전을 열고, 봄 시즌 인기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S/S 신상부터 시즌오프 상품까지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온앤온 ▲루시앙 ▲닥스 ▲헤지스 ▲코닥어패럴 등 남녀 의류 브랜드와 ▲에스콰이아 ▲엘칸토 ▲제이에스티나 등 주얼리/잡화 브랜드, ▲미샤 ▲셀퓨전씨 ▲김정문알로에 ▲맥퀸뉴욕 등 인기 뷰티 브랜드도 참여했다.
신규 입점 브랜드의 인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요즘에 ▲로가시아 ▲타미진스 ▲바쿠 ▲마미케어 등으로, 단독 특가 등 다양한 입점 기념 혜택을 마련했다. 일례로, 여성 라이프스타일 가방 브랜드 ‘바쿠’는 24년 S/S 상품을 특가에 공개한다. 라이프 케어 브랜드 ‘마미케어’는 한의학 비법 레시피를 담은 ‘한방 율무크림’을 출시해 선보인다.
‘패션/뷰티 TOP5’ 코너에서는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모스트맘 봄신상 국민잠옷 상하 세트’와 ‘맥퀸뉴욕 1+1+1 아이브로우’를 1만원대에 판매한다. ‘휠라 쿠션 단목 양말 5족 세트’와 ‘이사도라 뮬/스니커즈 3종’은 9천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봄 시즌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브라이튼 여행용 캐리어 20인치’도 4만 원대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했다.
G마켓의 ‘슈퍼딜’과 옥션의 ‘올킬’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9시마다 달라지는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21일 G마켓에서는 ‘헤지스 남성의류 시즌 BEST 상품’, ‘금강제화 남/녀 봄 신상 슈즈’ 등을, 옥션에서는 ‘아웃도어프로덕츠 봄 아우터/맨투맨’, ‘메트로시티 핸드백/지갑’ 등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다양한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패션뷰티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브랜드별로 최대 ‘30% 중복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에서 ‘패션&뷰티 위크’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중복 G마켓 패션뷰티사업실 실장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S/S 신상 아이템 쇼핑 니즈가 커지고 있어 패션부터 주얼리, 잡화, 뷰티 MD가 엄선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대표 브랜드사부터 신규 입점 브랜드까지 대거 참여하고 최저가 구매 찬스에 풍성한 할인쿠폰까지 마련한 만큼 만족도 높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