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은 겨울방학을 맞아 산리오∙티니핑∙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상품을 반짝 할인한다고 4일 밝혔다.
쿠팡은 유아동 완구 전문관 ‘토이샵’을 운영하며 인기 브랜드와 캐릭터 제품 4만3천여 개를 연령별∙취향별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우수한 후기로 인기를 증명한 가성비 보드게임과 피규어 세트, 로보트, 인형 등 다양한 할인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포켓몬스터 룰렛게임과 뉴 다이아몬드 게임은 대표적인 1만원 이하 가성비 제품이다. 역할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크릿쥬쥬 주방놀이세트와 마이리틀타이거 모래 놀이도 1만 원 대에 선보인다.
반짝 할인 코너에는 브랜드∙캐릭터∙가격대별 완구가 준비되어 있다. 레고∙플레이도우 등 소근육 발달에 좋은 장난감부터 코리아보드게임즈∙러닝리소스 등 두뇌발달을 위한 놀잇감까지 다양하다.
특히 새로운 TV시리즈가 한창 방영중인 캐치티니핑과 헬로카봇은 아이들에게 큰 인기다. 캐치티니핑의 새콤달콤 피규어세트는 1만 원 대, 봉제인형은 2만 원대에 만날 수 있다. 헬로카봇은 다양한 변신로봇 장난감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쿠팡의 완구/취미 카테고리 내 ‘겨울방학 신나게 놀자!’ 배너에서 모두 확인 가능하다. 쿠팡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