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여기어때가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다채로운 강원 여행의 매력을 소개하는 ‘강원 겨울 여행 플레이리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개인의 취향 따라 다른 플레이리스트처럼, 다양한 강원 여행의 매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폭넓은 혜택을 한 데 모았다. 특히, 다음달까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평창 송어축제’, ‘태백산 눈축제’ 등 각종 지역 행사가 이어져 볼거리도 가득하다.
여기어때는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강원도 숙소에 한해 쓸 수 있는 더하기 쿠폰(중복 할인 쿠폰) 5천 원을 발급한다. 최대 5%까지 할인 가능한 국내숙소 쿠폰팩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저 티켓 할인도 풍성하다. 여기어때는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스키, 눈썰매, 스파 등 겨울철 액티비티 상품에 적용하는 5천 원 쿠폰을 배포한다. 할인 프로모션은 다음달 4일까지 열린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강원특별자치도는 추운 겨울일수록 특히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전망의 숙소부터 이색적인 액티비티 등을 합리적으로 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