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위메프가 주요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브랜드페스타’를 사흘간 개최하고, 최대 25% 할인쿠폰을 더해 고객들이 연말쇼핑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페스타’는 패션·유아동·헬스케어 등 7개 카테고리의 20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핵심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선 장바구니 쿠폰과 카드사 혜택을 중복 지원해 최대 25%할인을 지원한다.
먼저, ‘오늘의 추천 브랜드’ 코너에서 올해 가장 인기있었던 브랜드 6개를 매일 선정해 소개한다. W프라임으로 빠른 배송을 지원하는 ▲서울우유 멸균우유(1L*10팩 2만20 원), ▲김정문알로에 큐어 시그니처 3X크림(50ml*3 1만8천750 원), ▲미쏘 하이넥 벨티드 숏 패딩(4만2천50 원) 등이 대표상품이다.
1시간 단위로 새로운 상품이 공개되는 ‘타임특가’와 전문MD가 직접 큐레이션하는 ‘카테고리 추천’도 있다. 올해 생필품 코너에서 최다 판매를 기록한 ▲스파클(2L*24 9천550 원)과 ▲티젠 콤부차(20스틱 6천390 원) ▲크로커다일 감탄브라(2만5천80 원) 등을 엄선했다. 또, 이번 행사에서 ‘오늘의 신규브랜드’ 코너를 신설해 새롭게 판매를 시작하는 파트너사를 적극 지원한다.
특히, 12일 단 하루 동안은 검증된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 단독 행사를 펼친다. 로보락의 대표 상품인 ▲S8 프로 울트라(154만 원), ▲S8 플러스(84만9천 원) ▲S8(62만9천 원), ▲H7(38만4천 원) 등을 최대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3일에는 인기 유튜버 ‘아미아미’와 오후 8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하이마블 스테이크, 모던하우스 미니트리 만들기, 피자헛 상품권 등을 특가 판매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페스타’는 한 해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브랜드사와 함께 하는 의미있는 행사”라며 “계속해서 경쟁력 있는 브랜드와 파트너사를 발굴하고 동반성장하며 고객들이 먼저 찾는 플랫폼으로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