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팩스 9 TKL 게이밍 키보드, 프라임 무선 게이밍 마우스 등 경품 지원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스틸시리즈가 인텔이 1일에 개최하는 i-Cafe Battle Challenge에 게이밍 기어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i-Cafe Battle Challenge는 전 좌석 인텔 코어TM 프로세서가 탑재된 신촌 아크 PC방(구 로하PC방)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i-Cafe Battle Challenge는 이벤트 당일에 진행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토너먼트와 리그 오브 레전드 연승전 총 두 가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팀전으로 진행되는 리그 오브 레전드 토너먼트는 총 8팀을 선발해 이벤트 당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8강 및 4강전은 단판, 결승전은 3판 2선승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토너먼트 대회에 참가하는 8팀 모두에게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스틸시리즈 ▲ 에이팩스 9 TKL 게이밍 키보드 (1등), ▲ 프라임 무선 게이밍 마우스(2등), ▲ Arctis 1 무선 게이밍 헤드셋 (3등), ▲ QcK Heavy XXL 게이밍 마우스패드(4~8등)가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개인 참가로 이루어지는 리그 오브 레전드 연승전은 1일 오후 12시부터 진행되며, 선착순 8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13시부터 19시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일반게임 및 랭크게임 연승 수에 따른 PC방 이용권이 차등 지급된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제공하는 스틸시리즈와 인텔®이 토너먼트를 함께 기획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대회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이 스틸시리즈와 함께 이번 대회를 즐기고, 긍정적인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