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앵콜 기획전…800개 브랜드 할인

올해의 직구핫템 만날 수 있어…구매금액별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 제공

쿠팡이 글로벌 쇼핑 할인 행사인 ‘블프’의 앵콜 기획전을 열어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70%대 할인한다. (사진=쿠팡)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이 글로벌 쇼핑 할인 행사인 ‘블프’의 앵콜 기획전을 열어 한 해 마지막을 장식한다.

쿠팡은 ‘마지막 블프 앵콜전’을 맞아 오늘부터 단 3일 간 로켓직구 상품을 최대 70%대 할인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 혜택을 아쉽게 놓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고객은 800여개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대 할인가에 만날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까지 중복 적용된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연말 결산 할인 행사인 만큼 한해 인기있던 제품들을 다시 한 번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올해 쿠팡 고객들이 즐겨 찾은 대표적인 직구 제품은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제니베이커리 버터쿠키 ▲재로우 유산균 ▲바이오더마 화장품 ▲오쏘몰 비타민 등이다.

연말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의 어드벤트캘린더(크리스마스 4주 전에 발매되는 달력)도 준비됐다. 해리포터 브랜드는 영화 속에 등장하는 소품이나 심볼이 있는 액세서리로 구성했으며, 몰튼브라운은 향수‧샤워젤‧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했다. 이 캘린더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번호대로 열 수 있게 작은 소품 등으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로 독일에서 유래했다.

와우회원은 로켓직구를 통해 쉽고 빠르게 주문‧결제‧반품‧교환할 수 있으며 구매 가격에 상관없이 전 상품의 배송비가 무료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직구 연말 결산 할인전에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풍성한 연말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