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디랩스가 글로벌 웹3 커뮤니티 구축 플랫폼인 갤럭시(Galxe)와 글로벌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갤럭시(Galxe)는 웹3 커뮤니티 구축 플랫폼으로 1천3백만 명 이상의 순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자 로열티 보상 프로그램으로 Optimism(옵티미즌), Polygon(폴리곤), Arbitrum(아비트럼) 및 4천개 이상 파트너들과 함께 다양한 유형의 보상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디랩스 럼블 레이싱 스타를 비롯 출시 준비 중인 게임에 대한 커뮤니티 맞춤 보상 및 타깃과 함께 커뮤니티를 보다 원활하게 운영하고 성장시킨다는 방침이다.
특히 럼블 레이싱 스타 웹3 커뮤니티 구축으로 이용자가 주도적으로 게임의 방향성을 주도적으로 결정할 수 있는 탈중앙화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있어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디랩스 권준모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럼블 레이싱 스타가 더 많은 글로벌 이용자와 만나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양사가 각각 보유한 서비스, 커뮤니티 채널 등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고민하고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찰스 웨인(Charles Wayn) GALXE 대표는“디랩스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럼블 레이싱 스타' 커뮤니티에 새로운 활력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협업을 통해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전 세계 사용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게임에서 가능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역동적인 커뮤니티 경험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