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순토 신제품 스마트워치·골전도 이어폰, 게이즈샵에서 만나보세요"

스포츠워치 '순토 레이스' 및 골전도 이어폰 '순토 윙' 선봬

스포츠워치 순토 레이스 제품 이미지. (사진=게이즈샵)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게이즈샵(GAZESHOP)이 순토 신제품 스포츠워치 레이스와 골전도 이어폰 윙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업그레이드된 스포츠워치 순토 레이스는 듀얼밴드 GPS의 뛰어난 정확성과 40시간 이상의 배터리 성능, 그리고 전 세계 3D 맵이 탑재돼 와이파이 없이 어떠한 곳에서도 지도 확인이 가능하다.     

1.43인치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크라운 버튼은 사용자가 더욱 빠르고 쉽게 기능을 사용하고 컨트롤할 수 있으며 미군 군사 장비 테스트를 통과해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힌 95가지 이상의 스포츠모드를 지원하며 100M 방수로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순토 앱 트레이닝 항목 코치 AI는 운동을 감독하고 계속적인 동기를 유발한다. 사용자 체력 수준, 혈액산소포화도, 칼로리소모량, 걸음걸이와 수면분석, 스트레스 강도 및 회복 주기를 분석하여 건강한 일상을 도와준다.    

게이즈샵 골전도 이어폰 '순토 윙' (사진=게이즈샵)

순토 윙은 스포츠 중에 사용하도록 디자인된 모델로 티타늄과 실리콘으로 설계되어 가볍고 착용 시 편안함을 자랑한다. 까다로운 지형을 달리거나 바위가 많은 길을 라이딩할 때에도 흔들림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골전도로 음악을 듣는 동시에 주변 소리를 함께 들을 수 있어 안전한 어드벤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IP67 방수와 방진 등급으로 땀은 물론 우천과 샤워할 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이드에는 LED 조명이 있어 야간 활동에서도 안전성을 확보해 주며 ON·OFF 및 조명 모드를 변경할 수 있다. 좌측 버튼으로 음악 컨트롤 및 전화 수신이 가능하고 손이 자유롭지 못한 사이클링 및 클라이밍에서도 헤드 제스처 컨트롤을 통해 음악을 듣거나 전화 수신을 할 수 있다.     

순토 윙은 완충 시에는 최대 10시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파워뱅크 충전 사용 시에는 최대 추가 20시간 사용이 연장된다. 만약 배터리를 모두 사용하더라도, 고속 충전으로 10분 충전 시 3시간 동안 오디오 사용이 가능하다.     

순토 신제품 레이스, 윙은 게이즈샵 온라인 몰과 신세계 강남점, 하남점, 대구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