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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 컨슈머인사이트 AS 만족도 4년 연속 1위 기념 캠페인 진행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펠트'와 협업해 제작한 커피 드립백 2종 증정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비스 만족도 유럽 브랜드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가 서비스 만족도 유럽 브랜드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볼보차 고객 대상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오는 10월 30일부터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볼보는 최근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실시한 ‘2023년 자동차 기획조사’ AS 만족도(CSI) 부문에서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내 1위, 제품 만족도(TGR) 부문에서도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볼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은 10월 30일부터 전국에 위치한 32개의 볼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볼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인 ‘펠트(FELT)’와 협업해 제작한 커피 드립백 2종을 증정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이사는 “양적 성장뿐만 아니라 질적 성장을 위해 내실을 다져온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성과를 기념하고 볼보자동차를 향한 고객들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과 관련된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및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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