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쿠팡트래블, 인기 숙박 상품 1만8천개 할인 판매

누구나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 지급

‘쿠팡트래블’이 국내 여행업계 소비 진작을 돕기 위해 전국 주요 인기 숙박상품을 할인한다. (사진=쿠팡)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국내 여행업계 소비 진작을 돕기 위해 전국 주요 인기 숙박상품 1만8천여개를 약 한달간 파격적으로 할인한다고 24일 밝혔다.

쿠팡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24일까지 쿠팡트래블 행사 페이지를 통해 국내 숙박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5만 원을 초과하는 상품에 한한다. 쿠폰이 지급되는 상품수는 약 1만8천개며, 그 중 쿠팡 와우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상품에는 추가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전국편’ 참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숙박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은 쿠팡트래블 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안내 페이지에서 쿠폰 사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국내 인기 여행상품들을 모았다. 설악의 단풍이 절경인 강원도의 휘닉스파크‧용평리조트, 억새와 핑크뮬리가 만개하는 제주도의 신화월드, 여수나 포항, 남해 등 바닷가의 감성 풀빌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롯데‧신라‧하얏트호텔도 있다.

앞서 쿠팡트래블은 지난 9월 진행한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추석편’에 참여했고, 행사 시작 직후부터 리조트 및 호텔 상품 구매가 크게 늘어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좋은 반응이 이어지면서 쿠팡트래블은 이번 ‘전국편’ 행사에 구매가 가능한 숙박상품을 ‘추석편’ 대비 약 3천개 늘렸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단풍이 절정을 맞는 10~11월에는 국내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상품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