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60g, 공기처럼 가벼운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M75 에어 와이어리스' 출시

커세어 마크맨 옵티컬 센서‧퀵스트라이크 버튼 탑재…낮은 지연속도 및 빠른 플레이 지원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커세어가 최고 수준 FPS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초경량 무선 마우스 ‘M75 에어 와이어리스(M75 AIR WIRELESS Gaming Mouse, 이하 M75 에어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국내 선보인다.     

M75 에어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마우스 디자인으로 최대한의 편안함과 컨트롤을 제공해 플레이어들이 모든 경기에서 승리의 위치를 선점할 수 있도록 돕는다.     

60g 초경량 무게 덕분에 손목 부담도 없으며 민첩하게 게임 조작이 가능하다. 또 마우스 바닥면은 마찰을 최소화한 100% PTFE 마우스 피트를 탑재, 마우스 스윕과 조작 시 막힘 없는 부드러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여기에 초고정밀 컨트롤이 가능한 26,000 DPI 커세어 마크맨 옵티컬 센서(CORSAIR MARKSMAN optical sensor)는 거의 감지할 수 없을 정도의 움직임과 미세한 조정도 완벽하게 추적한다. 또한 제로 딜레이를 실현한 커세어 퀵스트라이크(CORSAIR QUICKSTRIKE) 버튼과 왼쪽 및 오른쪽 클릭 버튼에 적용된 광학 스위치는 아주 빠른 반응 속도로 입력을 전달받아 슬립 스트림 와이어리스 혹은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지연 없이 빠르게 전송한다.     

커세어 M75 에어 게이밍 마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세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60g 초경량 무게로 가장 가벼운 무게를 실현한 커세어 'M75 에어 게이밍 마우스'. 초고정밀 컨트롤을 지원하는 '커세어 마크맨 옵티컬 센서' 덕분에 미세한 조정과 컨트롤이 가능하다. (사진=커세어)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