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크래프톤, 인간 종족 마법 속성 유닛 '위치' 공개

신규 시즌 ‘달콤한 속삭임’, ‘위치 미러전’, ‘추석 이벤트’ 등 업데이트 진행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크래프톤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 10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간 종족 마법 속성 유닛 ‘위치’를 선보였다. 위치는 금지된 마법에 사로잡혀 타락한 마법사로 이전 웨이브에서 피해를 입지 않은 상대에게 해골 망령을 보내는 특수 능력 ‘강령술’을 가지고 있다. 해골 망령은 전투 웨이브 시작 시 등장하며 일반 몬스터는 모든 망령이 등장한 이후에 나타난다.      

신규 유닛 출시를 기념해 ‘더비 난투 - 위치 미러전’도 진행한다. 미러전은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덱을 제공받아 경쟁하는 모드다.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이용자들은 위치가 포함된 인간 종족 덱으로 실력을 겨루게 된다. 위치 미러전은 오는 14일까지 제공되며 10월 15일부터는 새로운 테마 모드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시즌 ‘달콤한 속삭임’ 시작과 함께 시즌 패스, 시즌 출석부, 행운의 뽑기, 축복의 상점도 업데이트됐다. 해당 콘텐츠들로 신규 유닛 ‘위치’를 획득할 수 있다. 출석 일수에 따라 인간 결정석, 보석, 위치 이모티콘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7일간 출석 시 희귀 등급 위치 카드를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추석 이벤트에서는 ▲출석하기 ▲더비 모드 플레이하기 ▲시련의 협곡 플레이하기 ▲친선전 함께 플레이하기 등 다양한 미션이 제공된다. 이벤트 미션을 완수할 경우 '미감별 유물' '만능 결정석' '희귀 카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추석 이벤트는 10일까지 진행된다.     

디펜스 더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