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참여 후 랜덤 리얼 티켓 하루에 한 개씩 오픈···즉시 10만원 당첨 여부 확인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핀크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매일 10만원의 용돈을 증정하는 '리얼 토끼 잡고 용돈 받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리얼 토끼 잡고 용돈 받기'는 오는 26일부터 10월 3일까지 총 8일 동안 하루에 한 번 10만원(1명)에 당첨될 수 있는 랜덤 티켓을 제공, 최대 80만원의 당첨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리얼리 챌린지 탭에 위치한 '리얼 토끼 잡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그 다음 리얼리워드 티켓 페이지에서 '토끼잡기' 티켓을 여는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티켓은 하루에 한 번 지급되며, 오픈되지 않은 티켓은 자정이 지나면 사라진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핀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 개최 중인 중인 3가지 챌린지에 참가하면 챌린지 당 1개씩 소정의 리워드 금액을 즉시 획득할 수 있는 각각의 티켓이 매일 제공돼 혜택이 배가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핀크 앱과 리얼리는 한가위를 주제로 꾸며진다. 로딩화면에는 복 주머니를 비롯한 보름달, 선물상자 등의 추석 상징 아이콘이, 리얼리에는 핀크머니를 들고 있는 '리얼 토끼'가 곳곳에 배치돼 풍성한 가을 명절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조현준 핀크 대표는 "즐겁지만 지출이 많은 한가위를 맞아 리얼리에서 매일 10만원에 당첨될 수 있는 리얼티켓을 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휴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씩 리얼 티켓을 열어보는 설렘과 당첨되는 행운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