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높은 물가로 힘든 소비자들의 통신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하나카드와 함께 통신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핀크는 하나카드 맞춤형 카드 추천 서비스 '카드몰'에서 최대 80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카드는 '심플라이프 하나카드'와 '하나원더카드 T&B'다. 통신비 할인을 받기 위해선 행사 기간 동안 핀크 카드몰을 통해 이벤트 카드를 발급받고, 해당 카드로 통신 요금 자동 납부를 등록해야 한다. 이와 같은 조건을 충족 시 전월 실적 금액에 따라 24개월 동안 매월 통신 요금 할인이 제공된다.
먼저 심플라이프 하나카드로 LG유플러스 통신비 자동이체를 신청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30, 80만원 이상이면 월별 할인 금액은 각각 2만2천원, 2만5천원이다. 24개월간 최대 60만원의 청구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핀크는 LG유플러스 신규 개통 고객에게 핀크머니 2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두 이벤트에 모두 참여시 최대 80만원 상당의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다.
다음으로 하나원더카드 T&B를 SK텔레콤 통신료 자동이체 카드로 등록하면 24개월간 최대 72만원의 통신비를 지원한다. 전월 이용실적이 40/80/120만원 이상이면, 각각 2만5천원/2만7천원/3만원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조현준 핀크 대표는 "카드몰 이벤트와 LG유플러스 신규 가입자에게 핀크머니 2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중복으로 이용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