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에이수스, 게이밍 모니터 'TUF Gaming VG279Q3A'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실시

180㎐ 고주사율 및 즉각적 대응 가능한 1㎳ 응답 속도 제공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에이수스(ASUS)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가 게이밍 모니터 ‘TUF Gaming VG279Q3A’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주요 PC 쇼핑몰에서 TUF Gaming VG279Q3A를 기존가 28만9천 원에서 27% 할인된 20만9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TUF Gaming VG279Q3A는 27인치 풀 HD 해상도의 게이밍 모니터로 180㎐ 고주사율을 제공해 더 부드러운 화면 스크롤과 정확한 시각 정보를 지원한다. 또 지연 및 모션 블러를 줄여 1인칭 슈팅 게임, 레이싱 게임, 실시간 전력 및 스포츠 게임에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NVIDIA 지싱크 및 VESA 어댑티브싱크 기술을 지원해 짧은 대기 시간과 끊김 현상을 없애고 셔터렉을 최소화한다. 특히 에이수스만의 초저모션 블러 기능인 ELMB (Extreme Low Motion Blur) 탑재해 번짐 및 모션블러를 최소화시켜 움직이는 물체를 더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즉각적 대응이 가능한 1㎳(MPRT) 응답 속도를 제공한다.     

TUF Gaming VG279Q3A는 게임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어두운 영역을 더 선명하게 표시하는 섀도 부스트 기능으로 어두운 게이밍 상황에서 적이나 사물 식별이 더 쉬우며, 7가지 프로파일로 게임 장르에 맞게 최적화한 디스플레이 설정을 제공한다. 여기에 장시간 게임 플레이를 고려한 플리커 프리,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로 모니터 깜박임 현상을 최소화하고, 블루라이트를 단계별로 감소시켜 눈의 피로도를 낮춰준다.     

2개의 HDMI 포트와 1개의 DP 포트를 제공해 PC뿐만 아니라 노트북,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 및 영상 장비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23도부터 -5도까지 기울기를 조정할 수 있는 틸트 기능의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스탠드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