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가민, 최대 840시간 연속 사용 가능한 'GPSMAP 67' 발매

가독성이 뛰어난 3인치의 대형 컬러 디스플레이 탑재···GPS 모드서 180시간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가민이 뛰어난 GPS 기능과 강력한 배터리 성능의 휴대용 아웃도어 GPS 장치 ‘GPSMAP 67’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GPSMAP 67은 230g 가벼운 무게에 3인치 대형 컬러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여기에 GPS 모드 시 180시간을, 어드벤처 모드를 활용하면 최대 84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오래가는 배터리를 갖춘 게 특징이다.

혹독한 환경도 견뎌내는 미 육군 표준(MIL-STD-810) 내구성 기준을 충족했다. 내장 전자 지도 및 위성 이미지를 통해 지형을 한 눈에 파악하고, 멀티밴드 GNSS 위성 시스템과 내장 ABC 센서를 활용한 내비게이션 기능을 통해 안심하고 탐험에 임할 수 있다.      

제품 후면 내장 LED 플래시라이트는 뛰어난 밝기의 불빛을 이용해 유저들이 안전하게 어둠 속을 탐험하고, 위기 상황에서는 점멸 모드를 선택해 즉시 주변에 SOS 신호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편리한 충전을 위해 USB-C 타입 충전을 지원하며, GPS 모드에서 180시간, 어드벤처 모드에서 무려 840 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GPSMAP 67은 가민 공식 파트너사 ‘네베상사’에서 살 수 있으며 판매가는 99만 원이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