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위메프가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철을 앞두고 17일까지 호텔부터 글램핑 등 국내 숙박 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36% 할인 행사를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선선해진 날씨에 야외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추석 황금연휴까지 더해져 최근 10일간 위메프 국내 숙박 상품 매출은 전월 대비 24% 증가했다.
이에 위메프는 ‘가을 감성캠핑’ 기획전을 열고 지역별 글램핑·카라반·펜션 전 상품을 10% 할인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여행 MD가 추천하는 상품에 최대 12%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등 파격 혜택을 공개한다. ▲포천 백운계곡글램핑 ▲태안 바다풍경카라반펜션 ▲가평 조이글램핑펜션 등 황금연휴 기간에 이용 가능한 상품 등도 판매한다.
또, 9월 말부터 10월 초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는 국내 숙소를 모아 ‘국내 숙박 할인어택’ 기획전 펼치고,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상품으로 서울‧경기 근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서머셋 팰리스 ▲롤링힐스 호텔부터 ▲강릉 아비오 호텔 ▲신라스테이 여수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등을 준비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선선해진 날씨와 황금연휴를 앞두고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국내 여행상품을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여유로운 가을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