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위메프, 신학기 맞이 '삼성전자 브랜드 메모리' 행사

삼성전자 저장장치 9종 특가 판매

위메프가 내일 하루 ‘삼성전자 브랜드 메모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위메프가 내일 ‘삼성전자 브랜드 메모리’ 원데이 행사를 열고 최대 22% 할인과 함께 유튜브 쇼핑 라이브를 펼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전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 브랜드 메모리 행사에서 위메프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저장장치 9종을 특가 판매한다. 실제 위메프에서 최근 한 달간 판매 데이터를 살펴보면 내·외장 SSD와 메모리카드 판매가 직전 동기 대비 각각 증가했다.

위메프는 2일 하루 동안 전 고객에게 특별 쿠폰과 카드사 제휴 혜택을 더해 최대 22% 할인 판매한다. ▲내장 SSD ▲외장 SSD와 휴대 전자 기기에 사용되는 ▲SD 카드까지 최신 모델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모델은 조절 나사와 파우치 등 관련 액세서리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당일 유튜브 쇼핑 라이브도 특별 편성했다. 2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IT 테크 크리에이터 ‘기똥찬똥찬’과 전문 쇼호스트가 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방송 중 상품 구매 후 인증하면 30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도 선물할 예정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와 함께 역대급 할인으로 준비했다”라며 “해당 품목으로 처음 진행하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구매 인증 이벤트까지 마련했으니 놓치지 않고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