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공식파트너 큐소닉이 유명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오늘의집과 함께 다양한 사이즈 삼성 비즈니스 TV 모델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삼성 브랜드 위크’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큐소닉이 판매하고 있는 삼성 비즈니스 TV 모델들이 다수 포함된다. 삼성 비즈니스 TV 모델 중에서 2023년 4월에 새롭게 출시된 ‘LH65BECHLGFXKR’ 65인치 UHD TV 신모델로, 돌비 디지털 플러스 사운드와 비즈니스 TV 앱을 활용한 콘텐츠 관리, HDR10+ 기능이 특징으로 꼽힌다.
그 외에도 큐소닉은 삼성 비즈니스 TV 43인치부터 85인치까지 총 6가지 화면 사이즈로 구성된 제품들을 기획전에 포함시켜 판매할 예정이다.
큐소닉 관계자는 “오늘의집 ‘삼성 브랜드 위크’ 행사를 통해 소비자 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사이즈의 비즈니스 TV 모델들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소비자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큐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폭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